선교

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기도부탁드립니다.

NVKPC 2023. 4. 25. 10:32

샬롬! 주님의 이름으로 문안드립니다.

먼저 주님 앞에 한없이 부끄러운 저희 가정이지만 주님이 맡겨주신 선교사역에 대해 소개 할 수 있게 된 것에 대해 감사를 드립니다.

저희 가정은 2013년 1월초에 대한 예수교 장로회 합동측 경인노회의 파송을 받아 인도네시아 땅 을 밟게 되었고 자카르타 대학생 사역과 현지교회 사역(CAN MISSION, Jakarta Mission Church)을 시작했고 이어서 2016년 발리 선교사역으로 옮겨져 2023년 현재까지 인도네시아 발리에서 사역 을 감당하고 있습니다.

결혼 전 약 7년간 "조이코리아 선교회"에서 찬양사역을 감당했고 같은 선교단체에서 아내를 만났 고 결혼 후 선교지 정탐에서 부르심을 받아 인도네시아로 오게 되었습니다.

2016년 초 발리로 사역지가 옮겨진 후 현지교회(임마누엘 침례교회) 사역을 시작해 2018년 초반 까지 3년간 현지교회사역을 하던 중 복음을 접하지않은 힌두인들에게 복음을 전할 부르심을 받아 2023년현재까지 IKL(Indonesia Kids Land)라는 어린이 사역을 감당하고있습니다.

또한 현재는 현지 목회자의 자립과 지역교회를 세우고 도움이 필요한 이웃을 돌보는 moses project 를 위한 시온이발소 사역, IndonesiaKidsLand 어린이 전도,예배 사역, 온라인을 통해 자작 곡과 변역곡 찬양을 보급하는 찬양팀 핸드메이드사역https://youtube.com/@handmade813 그리고 현지 교회 STAR LIFE CHURCH 사역을 감당하고 있습니다.

함께 첨부해드리는 선교편지를 읽으시면 현지 사역을 더 잘 이해하실 수 있을 거라 생각됩니다. https://handmade153.blogspot.com/

다시한번 함께 사역을 나누고 함께 선한 일을 위해 연합할 수 있음에 하나님께 감사 드립니다.

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최기석, 고은선, 누림, 드림 선교사드림